어려운 환경에서 자라지만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 안에서 잘자라서 훌륭한 하나님의 자녀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2011년 6월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'리카'에게 '아시아입양운동본부'에서 책가방을 선물하고 격려했습니다.(2011. 5월)
- 필리핀의 빈민지역인 '뿔로(PULO)"에 사는 어린 아이들은 대부분 집밖으로 나와 이렇게 고물을 줍고 다닙니다.
극심한 가난과 질병에 노출 된 이런 어린 생명들이 찾아야 할 것은 오직 "주 예수그리스도" 뿐임을 우리는 확신
합니다.!! 아무런 소망이 없는 이런 어린 아이들이 우리 주님을 만날 때, 복되고 위대한 꿈과 희망은 열리게 될 것입니다.!! 필리핀 땅에서 고통과 절망 가운데 죽어 가는 어린 생명들을 돕고 구원하는 행복한 사명에 여러분을 초청하며, 따뜻한 사랑과 후원을 기다립니다.(뿔로 인근의 동네에서 고물을 줍다 지친 어린 아이들의 안타까운 모습입니다../ 2010년) - / 아시아입양운동본부
1. 이름 : "리카"(RICCA RODELAS)
2. 생년월일 : 2004. 7월 4일생
3. 주소 : PULO, LAS PINAS CITY, PHILIPPINES..
4. 학교 : 유치원생(2011년 6월 초등학교 입학 예정..)
5. 가정환경 : 아빠는 페인트공이며 엄마는 무직이다.
자녀수는 총 9명이며, 위로 3명은 배다른 형제들이다.
집이 너무 어려워서 "리카"도 자주 친구나 오빠와 함께 고물을 주워 가족을 돕는다.
6. 신앙생활 : 가끔 '뿔로주님의교회' 주일학교 예배에 참석하는 아주 예쁜 아이입니다.
댓글0개